티스토리 뷰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3개월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내돈내산 제품 솔직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원래는 건강식품에 그다지 관심도 없고 섭취하는게 없었는데 주변에서 다들 나이먹기전에 미리 몸챙겨야 된다면서 비타민이며 유산균, 마그네슘 등등 건강식품을 챙겨먹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됐죠.

락토핏은 친척동생이 좋다고해서 검색하며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된 건강식품인데요, 운동을 하면서 매일 섭취해주니 배변활동도 잘되고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몸이 가벼워진다고 강력 추천을 하길래 솔깃해서 아침마다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위해서 찾아보니 이미 꽤나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제가 티비를 안봐서 광고를 많이 하고있는줄 몰랐어요.

그리하여 친오빠랑 함께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공동구매하게 된 솔직한 후기를 적어봅니다. 


락토핏 원형박스 정면

어떤증상일때 먹으면 좋은가?

  • 평소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않은 분

  •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학생, 직장인

  • 체력저하나 무기력증에 시달리는 분

이 세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던 저로써는 락토픽 생유산균 골드를 안먹을 이유가 없었어요. 평소에 꾸준하게 운동하는 것, 충분한 수면을 하는 것 사실 이것만 잘해도 건강관리의 기본은 하는건데요, 한창 밤낮이 바뀌면서 신체리듬이 깨져있을 땐 몸상태가 영 엉망이었어요. 약을 먹으면서도 기본적인 건강관리는 꼭 하시면서 섭취하시는게 효과가 좋으실겁니다. 특히 새벽이 오기전에 잠드는 게 중요해요.


락토핏 생유산균골드 영양기능정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먹어야하는 이유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나 된장, 치즈, 요거트 유제품 등 다양한 발효식품에서도 섭취가 가능하고, 장내 유익균을 빠르게 번식시켜주면서 장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은 요즘 바쁘게 몸 건강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잖아요. 제대로 먹어보기로 한거 맘먹고 3개월동안 먹어보니 몸이 점점 가벼워지더라구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면역도 좀 약해졌었고 평소에 피곤함을 많이 느끼는 상태였어요. 평소에 장건강이 배변활동이 원할하지 않으시거나 피로를 쉽게 느끼시는 분들이 섭취해주면 좋은 건강식품이에요. 


섭취정보 및 함량정보

매일아침 가볍게 1포씩 섭취

 일단 몸이아파도 약국에서 지어온 약도 먹기 귀찮아하는 저로써는 뭔가를 챙겨먹는걸 잘 못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알약도 잘 못삼키는 편인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다행히 가루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밥먹기전에 1포 뜯어서 섭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식전에 섭취하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밥을먹고 먹으면 맛이 잘 안느껴지는데 식전에 일어나자마자 먹으면 맛있어요.

락토핏을 섭취하실때는 하루 1포만 먹어주면 되는데요, 식전과 식후 상관없이 아무때나 섭취해도 무방합니다. 과하게 섭취는 오히려 배가 아플수있으니 금물이에요. 폭풍화장실을 가게될 수도 있어요.

 

가루타입 분말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분말사진 찍으려고 저의 피같은 유산균을 책상에 뿌려보았어요. 살짝 분홍빛이 도는 가루네요. 맨날 입으로 바로 털어먹다보니 무슨색인지 잘 몰랐어요. 솔직히 락토핏이 맛있어서 챙겨먹게 되는 것도 있습니다. 



단백한 우유분말 맛

 맛은 어릴때 먹던 분유가루맛이 떠올랐어요. 우유분말같은 느낌인데 달지도 쓰지도 않으면서 건강한 가루 맛입니다. 글로 표현하려니 잘 안되네요. 친척동생도 그렇고 같이 공동구매한 오빠도 맛있다고 매일 한포씩 잘 챙겨먹더라구요. 저도 아침마다 무조건 일어나자마자 한포씩 꾸준히 먹고 있어요.


락토핏생유산균 골드+1봉지

락토핏 1봉지 10개


1봉 포장에 10개씩

 저는 3개월치로 90포를 다 먹고 50포는 추가주문을 했습니다. 락토핏은 어린아이, 어른 가리지않고 먹을 수 있어요. 저만모르고 다들 아셨을 그 광고! 나중에 보니까 중독성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온 가족이 먹는 락토핏이에요. 대량 구매해놓으셔도 후회없으실거에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박스내부


가성비 좋은 유산균

락토핏보다 더 비싸면서도 좋은 유산균도 있겠지만 가성비도 좋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기에 저는 락토핏을 먹고있구요, 개인마다 처음 먹었을때 증상이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안맞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어요. 저희오빠는 먹고 일주일은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서 불편했다고 했구요, 그 후로는 그런 증상없이 편해져서 계속 먹고있구 저는 지금도 그렇지만 그런증상은 없었어요. 뱃속에서 저의 장건강을 지켜주고 있는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제품 리뷰였습니다.

제품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길지 않아요. 구매하시면 바로바로 하루 한포씩 챙겨드시면 충분하실 겁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포 1일 섭취량 1포에는 열량 10kcal, 탄수화물 2g, 단백질 0g, 지방0g, 나트륨0%, 프로바이오틱스수 10억!


할인판매도 하고있으니 참고하세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 2000mg, 240개입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00g, 3개종근당건강 [쿠폰할인] 락토핏 프롤린유산균 코어 60포, 2통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렇게 작은용량 하루 한포만 먹으면 되니까 아침에 바쁠때는 가방에 넣어다니기도 편하고 가볍게 들고나가서 먹기도 좋습니다. 최근 유산균 말고도 추가로 영양보충을 위해서 아이허브에서 종합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도 구매했어요. 저도이제 건강 챙기면서 몸에 필요한 약도 잘 챙겨먹어보려구요. 이것도 오면 리뷰적어 볼게요^^ 이만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실사용 솔직리뷰 추천아이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