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순 대용량 사용후기 490ml + 450ml 리필2개 세트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손소독제에 대한 중요도가 훨씬 높아졌죠. 이사하면서 세면대 위에 올려놓을 세정제로 아이깨끗해 핸드워시를 구매했습니다. 아이깨끗해 시리즈가 상당히 많은데요, 저는 써보니까 순 파우더향이 맘에 들어서 대용량 리필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최근들어는 손씻는 빈도가 훨씬 높아졌어요. 청결이 건강이랑 직결되다 보니까 외출해서 사람들이 잡거나 만진물건이 잡는게 무섭더라구요. 저는 무의식적으로 얼굴을 자주 만지는 편이라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마스크도 외출할때마다 꼭 착용하구요. 웬만하면 얼굴에 손을 대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꼭 만지고 있더라구요. 


외출 후는 기본이고 외출전에도 손소독제를 꼭 발라주고 가방속에 넣어다니고 하고 있어요. 집에서는 수시로 씻어주는데 바로 거품이 나오는 아이깨끗해 손소독제가 편하더라구요.


아이깨끗해 490 리필세트본품490+리필450x2 세트

거품형으로 아이들도 쉽게 사용가능

비누로 만지면서 거품내기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서 나온 제품인 듯 한데요, 대신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오다보니 아이들손이 잘 닿는곳에는 위험할 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단순히 비누보다 관리도 편하고 거품이 바로 나오니까 편리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깨끗해 손세정제 세면대위

대용량 아이깨끗해 490ml 크기

주문하기 전에는 크기가 너무 크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막상 와서 세워보니 앙증맞고 괜찮습니다. 용량이 작았으면 자주 채워줘야 했을텐데 귀차니즘이 강한 저로써는 큰용량을 사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손세정제 정면사진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향균성분

향균성분이 포함되서 손에 있는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해주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근데 성분을 보면 그렇게 100% 순한 세정제는 아니더라구요. 핸드폰 어플인 화해에서 검색해보면 성분표를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공색소, 파라벤6종, 클리클로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동물유래성분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에탄올아민, 프로필렌글라이콜 이라는 중간성분도 첨가되어 있습니다. 


성분을 자세히 보고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일단 내손이 깨끗한게 먼저죠. 

성분들은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된 것도 있는데 애기낳고 키우는것도 아니라서 씻은 후 건조하지도 않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깨끗해 손세정제 뒷면사진성분및 사용법, 주의사항 등


아이깨끗해 보습성분으로 라벤더워터, 아보카토 열매 추출물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것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손에 땀이나서 핸드크림 사용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아이깨끗해 손소독제 사용 후 건조해서 갈라진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거품을 손에 덜었을때


손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한번 짜주면 나오는 거품양입니다.

몽글몽글 거품으로 나오기에 바로 구석구석 손가락 사이, 손톱틈사이 엄지사이 전무 비벼서 물로 헹궈주시면 됩니다.


손씻는 과정


요즘은 자영업이 정말 힘든현실이죠ㅜ 손님들이 잘 없다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뭐 하다가도 손을 계속 씻어주고 있어요. 하루 일과중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물로 헹구는 모습


아이깨끗해 손소독제 대용량 크기

제가 평균적인 여성 손크기인데요, 딱 제손바닥만한 크기? 제손보다는 좀 더 크네요. 이정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리뷰를 상세하게 적어주시는 분들 많던데 저는 아직 좀 더 노력해야겠어요.


아이깨끗해와 손바닥 크기비교

세면대 위에 손세정제모습


작은용량말고 대용량 사이즈가 딱 적당하죠?


액체비누의 장점

 고체비누는 거품낸 후 보관도 따로 사야하고 비누받침대 청소도 해줘야하는데 아이깨끗해 손소독제는 거품형이라 하나 심플하게 올려두고 쓰면되니까 그게 가장 장점인 것 같아요.

세트로 시킨 아이세정제 리필은 아직 뜯어보진 않았습니다. 용기에 따를때는 가위선맞춰서 자르고 톨레 살살 기울여서 따라준 후 끝까지 짜서 넣으면 됩니다.


리필성분 안내


아이깨끗해 구매정보


아이깨끗해 향균 거품 핸드 솝 순 리필, 450ml, 3개입데톨 항균 핸드워시 스킨케어 본품 2개 + 손 소독 청결제 1개 세트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용기형 순 파우더향, 490ml, 2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향 종류

  손소독제 향은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시 재구매 의사는 있는데 다음번엔 다른향으로 구매해서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바질향 같은경우는 주방에 싱크대 후 손닦는 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것 같구요, 다른향은 레몬향, 청포도향, 복숭아향, 바이올렛향, 체리블라썸향, 유채꽃향, 바질향이 있습니다.

바질향은 새로 나온제품인데 설거지 후 닦는 용으로 추가 구매하려고 합니다.

손 청결 깨끗하게 하셔서 코로나로부터 벗어나는 날까지 힘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