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내돈내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제품리뷰 작성해봅니다.

처음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을 산건 작년9월이랍니다. 베트남여행 갈때 면세점에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해외나가면 물이 안맞을 수도 있고 피부가 뒤집어질수도 있잖아요. 그때 피부상태가 좋지 않았을때라서 여행중에 확실히 제 피부의 보습관리를 해줄 앰플을 찾고 있었는데 면세점 인기순위에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이 딱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또 남들쓰는건 써보고싶은 심리가 있죠.


 차앤박 브랜드는 또 피부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좋다고 유명하기에 앰플도 믿고 사보았습니다. 앰플뿐만 아니라 저는 2년전부터 주기적으로 차앤박 블랙헤드 클리너 제품을 지금도 쓰고있어요. 코팩은 차마 리뷰를 못쓰겠네요. 참고로 모공에 자극없이 빼주는 효과는 굿입니다.

코팩 검색할때마다 연관검색어에 프로폴리스 앰플이 떠있어서 궁금했었죠. 지금부터 솔직한 사용후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평소에 피부좋다는 얘기는 꽤 듣고있어요.


차앤박프로폴리스앰플 구매1병사용중 + 2병새제품


베트남여행에서의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은

작년에 샀던 프로폴리스 앰플은 이미 한병을 다 비우고 추가로 3병을 더 구매했어요.

더운나라 여행이었고 처음쓰는 앰플이었는데 처음 피부에 닿았을때 그 발림은 신세계였어용. 면세에서 같이샀던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쓰고 차앤박 앰플을 발라주니 피부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얼굴에 광이 막 한가득이고 다음날 일어났을때 피부상태가 넘 만족스러웠어요. 다른것보다도 처음 바를때 그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습니다. 착붙!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도 작년에 앰플이랑 같이사서 지금까지 계속 재구매해서 쓰고있어요. 이것도 원래는 1버전으로 회색 뚜껑이었는데 2번째 버전으로 좀 더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파란뚜껑이 출시됬습니다. 모공조임효과도 보고있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링크 확인하세요.


기초스킨 :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2.0 구매후기



프로폴리스 앰플 새제품

사용중인 앰플과 새제품2개


한병에 3개월반정도 사용가능 

 새제품 박스가 꾸깃한 이유는 얘네도 면세점에서 데려왔기 때문이에요! 여행가방에서 꾸깃하게 왔지만 잘 보관중인 저의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들! 소량만 발라서 그런지 아직 한병을 다 못썼네요.

처음에는 푹푹짜서 발랐는데 지금은 적당량을 발라주고 있어요. 앰플특성상 너무 많이 바르면 광이 나다못해 다 바른뒤 끈적이더라구요.

잘못바르면 옆으로 잘 수가 없어요. 배게에 얼굴이 막 붙는느낌이거든요. 어떤느낌인지 아시죠?

한병당 3개월~4개월 정도 사용주기 인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앰플 정면

프로폴리스앰플 뒷면한병에 35ml


프로폴리스 효능과 앰플 주성분

차앤박 프로폴리스앰플은 겉박스가 벌집모양이에요. 프로폴리스가 벌집에 포함되있어서 디자인된 듯 합니다. 주성분은 프로폴리스 추출물 성분에 포함된 MSR Complex복합체 라고 하네요.

  저도 포스팅쓰면서 찾아본 프로폴리스는 과거에 미이라의 부패를 막기위해 사용했고, 피부질환과 감염증 치료에도 사용했다 하네요. 프로폴리스의 대표효능이 염증을 가라앉히는걸 꼽을 수 있는데요, 향균기능이 있어 외상치료에도 쓰이고 항산화효과가 면역을 높이고 노화를 예방하는 것 때문에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드름제거, 각질제거, 피부탄력과 보습유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라고 씌여있어요.



  제가 여드름피부는 아니고 건성이라 보습효과에 탁월한건 인정합니다. 딱 바르면 피부에 막을씌워서 보호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탄력은 확연히 맞다라고는 개인이 쓰면서 느낄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피부과 기계만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손과 피부로 느껴지는 피부진정효과, 보습효과는 좋다고 인정!




앰플 사용방법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한 후 스킨단계 다음으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앰플은 스포이드로 뽑아 쓰는데 위에 고무를 살짝 눌러주면 스포이드안에 앰플이 담겨 올라오죠. 바로 피부에 콕콕 뿌려줍니다. 저는 이마 양쪽볼 턱에 살짝씩 뿌려서 중지, 약지손가락으로 굴려서 펴발라주고 있어요.




살짝 피부에 뿌려본 모습입니다.

이정도 양으로도 쭉 펴바르면 얼굴에 다 쓸 수 있어요. 끈적임이 싫으신 분들은 요정도 양 사용하시면 적당합니다.



프로폴리스 앰플 점성

 앰플 점성은 이렇게 끈끈한 제형입니다. 약간 콧물같은 느낌?이라까요. 피부에 바르는건데 생각나는게 이거밖에 없어요 죄송합니다. 얼굴에 발릴때 처음에는 매끈하고 미끄러지듯이 발리고 마무리는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으로 끝나는데요, 다 바르신 후 수분크림이나 로션을 꼭 발라주세요. 마무리가 안되면 피부관리가 아니겠죠.


차앤박 CNP 레드 프로폴리스 엑스퍼트 앰플 35ml, 1개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1개차앤박 뮤제너앰플미스트 프로폴리스앰플미스트 미스트, 2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앰플 끈적임의 호불호

 차앤박 프롤폴리스 앰플은 개인 호불호가 있을 듯 합니다. 참고로 조금이라도 끈적임이 싫으신 분들에게는 비추이구요. 저도 끈적거리는 마무리감은 사실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앰플을 발랐을때 피부가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계속 사용하고 있구요, 조금 끈적이더라도 피부에 감기면서 보습되고 진정되는 느낌이 좋아용. 제품 구매하려고 찾으시는 분들은 이 리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