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리뷰

피넛버터 크런치, 프로즌요거트 스트로베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후식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식후에 항상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챙겨먹고 있어요. 이번에 인터넷으로 주문한 요녀석들!! 아이스크림도 인터넷배송으로 오는군요. 녹으면 어쩌나 했는데 미리 날짜랑 시간을 정해서 맞춰서 와주시더라구요. 


잠시 연락이 안됐던 저희집 문앞에서 아이스크림 녹을까봐 전전긍긍하던 집배원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홈플러스 상봉점에서 직접 나와주셨어요.



인터넷에는 금액이 저렴하게 팔고있었어요. 가끔보면 이벤트행사도 하고 있어서 요즘은 특가나 1+1을 눈여겨 보고있다가 구매하곤 합니다. 11번가에서 2통에 16,660원에 피넛버터크런치 구입!

마트에서 하나 사려면 만원이 넘잖아요. 저렴하게 잘 샀죠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세트


이사오고나서 항상 냉동실에 쟁여두고 있는 아이스크림들입니다. 


원래 하겐다즈 사랑은 사실 초코아이스크림인데..

블로그 리뷰할 생각없이 가장 먼저 다 먹어버렸거든요. 조만간 다시 구매예정이에요.

프로즌요거트가 한통 남아있는 상태에서 피넛버터 크런치를 2통을 구매했죠.

어차피 금방 후식으로 먹다보면 사라질 아이들이에요.


피넛버터는 연참 방송볼때 서장훈의 최애 아이스크림으로도 알려져있는데 사실 그래서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얼마나 맛있으면 몇십개씩 넣어두고 먹는다고 할까 싶었어요. 

서장훈님이 방송에서 몇번을 얘기하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고있다면서요.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아이스크림


겉모습만 봐도 맛있다고 쓰여있는 것 같아요. 


하겐다즈아이스크림 표지


하겐다즈 영양정보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콜레스테롤, 단백질이 기재되어있는 표가 있네요. 아이스크림 많이먹고 운동안하면 살이 디룩디룩 찌겠죠. 요즘저의 일상이랍니다.

핑계라면 핑계겠지만 코로나때문에 운동을 갈 수 없는 상태에 이르러서 먹고 자고의 연속이에요.

지방과 포화지방이 상당히 높은수치를 보이고 있네요. 먹어도 되는거 맞죠?



피넛버터크런치 영양정보1

피넛버터크런치 영양정보


하겐다즈의 원산지, 유통기한

하겐다즈 피넛크런치의 원산지는 프랑스!!

제조일은 하단에 쓰여있는데 유통기한이 따로 없어요.


아이스크림은 녹았다가 다시 언 흔적이 없으면 원칙적으로 유통기한이 없다고 하네요. 제조과정에서 살균처리된 후 영하 18도이하 냉동상태로 유통되기 때문에 세균번식이 어려워서 제조일표시만 의무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넛버터크런치아이스크림 앞모습


피넛버터맛에 씹히는 바삭한 땅콩

드디어 열어보았어요. 씹히는 맛을 줄 땅콩들이 숨어있네요.

요즘 핫한 아이스크림답게 첫 한입이 정말 맛있었어요. 중간중간에 버터가 박혀있고 덩어리로 바삭한땅콩이 씹힌답니다. 저는 좀 강한맛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네요. 달달하면서 살짝 버터향 감기면서 느끼한맛인데 땅콩알맹이를 찾아내면서 씹는맛.


땅콩의 크기는 생각보다 큼직해서 놀랬어요. 크게 알맹이가 2분의1 쪼개진 반개가 들어있거든요.

먹다보면 알맹이찾으면서 먹게 되더라구요. 사진찍고 본격적으로 먹었더니 생각보다 많이먹었네요.


참고로 큰 숟가락으로 큼직하게 퍼서 드시는 분들은 치아 조심하셔야해요. 땅콩이 상당히 단단하거든요. 오도독 오도독 씹으면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피넛버터 뚜껑열어본모습


 역대급 단맛

담백한 투게더 정도의 바닐라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기준에는 정말달달한 아이스크림이에요.

제가 최근 먹었던 후식중에는 가장 단맛이 강한 것 같아요. 


초코랑 비교했을때는 초코는 안에 씹는맛이 없어서 인지 좀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느낌이랄까요. 버터에서는 짠맛도 살짝나니까 단짠단짠 합니다.



프로즌요거트 스트로베리


하겐다즈 프로즌요거트 아이스크림


가끔 요거트가 먹고싶은날에 챙겨먹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딸기 덩어리가 귀엽게 박혀있어요. 피넛버터 크런치 보다는 좀더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에 찍어드린 영양정보도 달라요. 이건 사진이없어서 글로 써드려야겠어요.


프로즌요거트 영양정보

100ml당 171kcal이고, 나트륨3% 탄수화물7% 당류20%, 지방14% 포화지방35%, 콜레스테롤15%, 단백질7% 입니다. 콜레스테롤과 지방에서 차이가 나네요. 


스트로베리하겐다즈


가볍게 먹는 딸기요거트

피넛버터 크런치 알맹이들에 비하면 정말 작은 딸기조각들이 들어있어요.

하겐다즈에는 오리지널 요거트맛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게 더 맛있는 듯 합니다. 플레인요거트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먹어주면 정말 상큼하잖아요. 

맛이 있으나 개인적으로는 다음에는 구매하진 않을거에요.



아이스크림은 유통기한이 없는건 알고있었는데 아무래도 최근제조된걸 먹는게 기분상 좋잖아요. 구매하실때 제조일자가 제일 가까운걸로 골라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19년 10월 제조일자로 왔어요. 아직 1년은 안된 아이스크림들이네요. 빨리 먹어치우겠습니다.


이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