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발머리 염색 파마 스타일링

한번 염색한 머리는

계속해서 뿌리염색을 해줘야하는 그 고충!

염색해보신분들은 다 아시죠?

처음부터 안했으면 편하고 좋은것을... 

하지만 대학 새내기에 그럴 수 없었어요ㅋ

 

머리가 빨리 자라는 편이라서

단발로 자르는거에도 별로 미련이 없긴했어요.

근데막상 자르고 다시 길게 기르려니까

그 어중간한 길이를 못참고 또자르고..

답답해서 자르고, 더워서자르고 등등ㅋㅋ

(기르지 못하는 분들 공감할내용)

 

저는 머리가 완전 생머리라서 곱슬머리들의

부러움을 사곤 했는데요.

막상 너무 생머리라도 똥머리가 이쁘게 안묶인다던지

머리를 그냥 말리기만하면 매직한것처럼

머리숱이 없어보인다던지..

저만의 고민들이 또 있었어요.

 

그래서 단발로 하고 c컬파마를 같이해주고 있어요.

제가 단발머리로 해왔던 많은 단발스타일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머리길었을때 사진이랑 비교를 해볼게요.

머리 길었을때 모습

긴생머리가 여성스럽긴하네요.

막상 길었을 때 사진을 보면 ...

머리카락이 얇고 힘이없어서인지

긴머리는 엉키기도 잘엉키고 머릿결관리도 쉽지않았어요.

에센스나 트리트먼트를 해주지않으면 강아지털되는건

시간문제였어요 ㅠ.ㅠ

 

이렇게 저는 머리끝에 c컬 파마는 해주는게 예쁘더라구요.

이건 어깨선단발 + C컬파마에요.

단발이 더 나은 것 같네요??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지금 머리기르고 있는데

살짝 다시 고민하게되네요 ㅋㅋㅋㅋㅋ

어깨까지 길렀을때 자연스럽게 뻗치기도 하고

머리감고 후 관리가 더 쉽기도 하고요.

사진이 넘 쌩얼이네요 ㅋㅋㅋ

머리가 정말 노랗죠!!

머리 갈색한번하고 뿌리염색만 해줘도 

이렇게까지 노래지더라구요....

머리카락이 약해서 드라이바람만 쐬도 노래진대요.

미용실가면 탈색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이 얇은 머릿결로 탈색하면 다 뽑힐까봐

한번도 해보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결국에 머리가 너무 노란것 같다고

자체심사를 해서 어둡게 염색하고 잘랐어요.

애쉬카키브라운으로 한건데

카키는 없고 브라운만 남아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카키는... 햇빛이 들면 살짝 보엿..

애쉬카키염색 c컬파마

앞머리있는 턱선단발 + 애쉬카키브라운 + C컬펌

자연스럽게 넘기려도 앞머리도 살짝 만들었어요.

머리가 살짝 어두워져서 넘 맘에드는거에요!!

까맣게 할라니 용기가 안나서 좀 밝은색을 했죠..

미용실언니가 몇일 안갈거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고객님의 머리는 금방 다시 노래질 거에요...ㅋㅋ"

그말이 맞았어요 ㅋㅋㅋㅋ

다시 외쿡인 노랑머리를 찾은 저의 머리 ㅋㅋㅋㅋ

조금 기르고보니 그 전머리랑 다를게없더라고요 ㅋㅋ

 

결국 지금머리는 최대한 어둡게해서

"뿌리염색을 안하게 해주세요."라고

주문한 머리에요. 

지금도 어깨선단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좀 까매졌죠? 

노란머리일때보다 좀 더 얌전해졌어요.

그래서 뿌리염색 안하고 지내고 있어요.

이제 날씨가 다시 여름이 오면 생각이 또 바뀔수도 있지만요ㅋㅋ

전 어떤머리가 젤 잘어울리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