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젝시믹스 레깅스 요가복1+1 특별할인
요가나 필라테스를 해본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브랜드죠! 바로 젝시믹스 요가복입니다. 사회초년생 때부터 운동을 해왔는데 그동안 조금씩 구매했던 요가복들이 꽤 됩니다. 그 때에는 그렇다할 요가복 레깅스 탑 파는곳이 잘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유명해지기 시작해서 여성 요가복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네요. 몇년전에 샀던 요가복이랑 비교하면 핏자체가 달라요. 확실히 몸에 감기는 느낌이 다르고 군살들을 정리해주는 운동복입니다. 안다르, 젝시믹스 운동하러가면 절반이 이 운동복을 입고 있더라구요. 물론 저도 구매를 했구요.
최근 사이트를 가보니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한 특별 할인으로 젝시믹스 1+1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친구랑 같이 구입해도 좋은 기회인 듯 하고 운동복 욕심 많으신 분들 얼른 이벤트할인 챙기세요.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부담없이 입고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레깅스인 듯 합니다.
요가복을 구입하는 이유
처음 요가학원을 다녔을때 무료제공되던 운동복은 반팔 반바지 차림의 찜질방 같은 회원복이었는데 선생님들은 몸에 착 달라붙는 예쁜 요가복을 입고 등장하면 너무 부럽고 나도 저렇게 유연해지고 탄력있게 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노출이 많은 탑을 입고오면 그저 부러움의 대상이었어요. 그러다 통이 큰 반팔 반바지는 운동할때 땀이나면 살에 달라붙는 점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다는걸 알게되고 요가복을 서서히 구입하기 시작하는거죠. 3개월, 6개월, 지속적으로 다니다보면 따라하는거에 자신감도 생기고 군살도 많이 사라져있었고, 달라붙는 옷을 입으니 몸에 힘도 많이 주게되고 좀 더 긴장하면서 수업을 하게 됩니다. 몸에 붙는 옷을 입고하면 몸이 잘 보이니 코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고 호흡도 훨씬 좋아져요. 아직도 반팔, 반바지입고 운동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빨리 예쁜 레깅스, 탑 운동복을 구입하시는게 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젝시믹스 레깅스 구입
필라테스 학원을 다니게 되었을 때 본격적으로 젝시믹스 레깅스랑 친해지게 되었어요. 필라학원은 제공되는 운동복이 없었고, 수강생이 직접 운동복을 준비해와야 합니다. 요즘 필라테스 학원도 정말 많이 생겼잖아요. 같이 레슨받는 분들 옷을 보면 젝시믹스 레깅스를 입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탑도 요즘은 예쁜게 많이나와서 그냥 단순한 운동복이 아니라 패션이더라구요.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헬스장에서도 즐겨입는 레깅스가 되었습니다. 블랙, 그레이, 차콜 어두운색으로만 샀는데 요즘은 색상도 다양하게 예쁘게 많이 나와서 에스프레소, 블루그레이에도 눈이가네요. 셀라업텐션 1+1 상품도 구입을 했는데 기존 바지보다 업그레이드 되서 빨리 입고싶네요.
레깅스 착용 후 피티받는 모습
착용감, 체형보정효과
처음 젝시믹스를 입었을 때 느낀점은 달라붙는 옷이 이렇게 편할 수 있구나 였습니다. 솔직히 운동하시는 분들중 이렇게 핏이 딱 붙는 옷을 입었을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분이 복부잖아요. 뱃살이 튀어나오는게 민망하고 엉덩이나 다리 군살이 다 보이는걸 걱정하시는데 젝시믹스 요가복은 이 군살을 정리해주면서 하체 핏을 살려줍니다. 그리고 엉덩이나 중요부위 끼거나 불편한게 없구요. 내 몸에 착붙인데 이렇게 쫀쫀할 수 있구나 느끼고 있습니다.
하이웨스트 핏
젝시믹스 레깅스는 하이웨스트핏이라서 복부 뱃살을 확실히 잡아주니 허리라인이 예쁘게 떨어지고 운동할때 탄탄하게 받쳐줍니다. 또 새로나온 레깅스는 안쪽에 절개라인이 삽입되어 있어서 허리부분이 접히거나 말리는 현상이 보완되었습니다. 여러 동작을 할때 허리부분이 말림현상이 오거나 떠있으면 속옷이 보이는 건 아닌지 계속 신경쓰이거든요. 그리고 힙라인에 패턴이 들어가서 엉덩이 아랫부분에 접힘현상도 없고 힙업되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바지에 기본 라인이 그려져 있어서 밋밋해보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재질
젝시믹스 레깅스 재질은 면과 흡사하면서도 스판도 좋고, 신축성이 맘에들어요. 땀흡수가 빨라서 운동하다가 찝찝하다고 느낀적이 없습니다. 온몸을 쓰는 동작을 할 떄에도 복원력도 빠르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가볍게 밀착됩니다.
무봉제 이너팬티
레깅스 안에 입는 속옷도 무봉제 라인으로 구입해서 같이 입어주면 민망함이 덜하고 바디라인이 더 예쁘게 사는 것 같아요. 저는 스킨색, 블랙 모두 갖고있어요. 헬스장을 가면 남녀 섞여서 운동하는데 속옷라인 때문에 힙운동할 때 신경쓰이잖아요. 처음에는 겉옷으로 가리고 했는데 무봉제 이너팬티 입고 하면 문제 없더라구요. 이것도 추천드려요. 사이즈는 S, M, L, XL 있습니다.
세탁법
운동복은 착용 후 세탁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땀이 묻은 운동복은 바로바로 가볍게 물세탁 해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물 온도는 차가운물이나 미지근한 물로 섬유유연제나 표백제 사용없이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해주시면 됩니다. 색상이 있는 옷은 이염이 될 수 있어서 가능하면 단독세탁을 권장하고 물에 오랜시간 담궈두거나 땀이 묻은채로 방치는 절대 금지에요.
아무거나 사지마세요.
현재 이벤트가로 젝시믹스 레깅스 판매하고 있으니 1+1 행사 하실때 아이템을 사두면 좋겠죠! 운동복 가성비도 중요하잖아요. 저가 운동복을 사면 몸에서 뜨고 노출이 있을 수 있는데 몸에 감기는 느낌이 확실히 다릅니다. 레깅스 바지도 마찬가지에요. 저렴한 운동복을 입으면 땀이 나거나 움직일 경우 탑은 가슴부분이 뜬다던가 너무 쪼여서 옆구리살이 튀어나온다던가 하는 불편함이 있고, 바지는 종아리쪽에서 헐렁거리고 바지가 몸에 핏되는게 아니라 쭈글쭈글 주름이 잘 생긴다거나 엉덩이부분이 늘어나면 안에입은 속옷색까지 노출이 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운동할때 착용감, 재질, 보정효과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운동복으로 입으셔야 확실히 운동하는 맛도 나고 예쁘게 운동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관련 추천글
'HJ이야기 > 운동&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단백질 : 다이어트식품 (4) | 2020.04.23 |
---|---|
아디다스 아령 : 자취생 홈트 운동기구 (24) | 2020.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