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식품 : 아임닭 닭가슴살 주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풀리면서 밖에 나가고는 싶은데 아직도 안심할 수 없는 요즘입니다. 원래는 2월부터 수영을 배우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아무것도 하지 못했어요. 필라테스랑 요가도 추가로 끊지 않았던터라 코로나비상 시기에 운동을 아예 안했더니 어느순간부터 살이 찌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운동을 해야 하나봐요. 혼자 자취시작하면서 야식먹고 저녁에 맥주마시고 했더니 스스로 이젠 운동해야겠다고 결심을 하고 다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다니던 필라테스+헬스 운동센터를 방문해서 1:1PT를 접수하고나니 인바디를 체크하더라구요. 체지방률 그래프가 위로 솟아있어서 충격을 먹었죠. 체중도, 체지방은 증가했고 골격근량은 감소해있는 결과였어요. 예상했던 그대로였지만 눈으로 확인하니 저의 몸상태에 대한 현실이 확 와닿았습니다. 저를 담당해주시는 트레이너님이 앞으로 먹을 식단을 뽑아주시더라구요. 여태껏 다이어트 식단은 해본적이 없는 저로써는 이것만 먹고 어떻게 살라는거지 싶었지만 일단 해보기로 했어요. 근력운동하면서 식단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운동 직후 단백질섭취를 강조하셨어요.


다이어트 시작

다이어트 식단으로 받은 표에는 하루에 물2L는 반드시 먹어주라고 되어있고, 단백질섭취도 3끼에 모두 섭취해야 된다고 써 있었습니다. 계란도 아침 저녁으로 2개씩은 단백질섭취용으로 먹으라고 하셨구요.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도 섭취해야하니 야채와 현미밥, 고구마, 오트밀, 견과류 등 골고루 배합해서 매 끼니를 채워야해요. 경험이 없는 저한테는 미션이나 다름없더라구요. 그리하여 닭가슴살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요즘은 다이어트식단으로 닭가슴살을 응용하여 다양한 식품들이 나와있더라구요. 다이어트 하는데 오히려 이것저것 구매하는데 은근히 돈이 더 많이 듭니다. 종합비타민, 오메가3 도 따로 챙겨먹으면 좋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이건 얼마전 구매한게 있어서 같이 먹어주고 있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주문하기

다이어트 식품 사는 곳은 트레이너쌤이 랭킹닭컴에서 구매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검색하다 보니 닭가슴살도 맛있닭, 허닭 등 브랜드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는 식단은 뭐가 뭔지 잘 모를때여서 일단 만만한 티몬으로 검색해서 아임닭으로 주문을 했어요. 1+1+1 행사를 하더라구요. 이렇게 구매하고 12,783원에 구매했으니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죠! 허닭도 허경환이 모델까지 하고 있어서 궁금하긴 해서 다음에 주문 해보려고 합니다.


아임닭 닭가슴살소세지 주문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 맛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꽂히는걸로 가볍게 담아서 구매했어요. 일단 맛이나 보고 마음에 들면 더 추가 구매를 하면 되죠. 제가 구매한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맛은 인도식리얼커리맛, 참숯훈제매콤한맛, 깔끔매콤 청양고추맛 이고, 닭가슴살스테이크는 버섯듬뿍으로 구매했습니다. 


한끼 먹을때 포만감이 가장 좋았던건 닭가슴살 스테이크 였어요. 한팩 먹고 한팩은 내일먹을 예정인데, 버섯을 좋아해서 그런지 먹을만 하더라구요! 제 개인적으로 맛은 닭가슴살스테이크, 리얼커리소세지, 청양고추소세지, 훈제매콤소세지 순으로 맛있습니다. 이제 거의 다먹어가서 재주문을 해야되요.


아임닭 인도식 리얼커리소세지

리얼커리 소세지 영양정보는 127kcal이고 단백질은 15g, 탄수화물 3.7g, 지방5.8g, 나트륨165mg 입니다. 처음에 냉동보관상태라서 먹기전에 해동을 꼭 해주어야 합니다. 해동방법은 냉장실에 약 12시간 보관하거나 흐르는물에 30분간 담궜다가 말랑해질정도에 조리하면 됩니다.


참숯훈제 닭가슴살 소세지

청양고추가 2% 들어있어서 깔끔한 맛이고 살짝 매콤합니다. 영양정보는 110kcal, 단백질 16g, 탄수화물 4.3g, 지방 3.2g, 나트륨148mg 입니다.


깔끔매콤 청양고추맛

이 소세지는 2개가 한팩에 들어있는 소세지이며, 영양정보는 175kcal, 단백질25g, 탄수화물 3.1g, 지방7g, 나트륨 386.7mg 입니다. 청양고추 때문에 매콤한 맛이나고 이름처럼 정말 깔끔합니다. 소스없이도 전자레인지로만 돌려먹어도 먹을만합니다.


버섯듬뿍 닭가슴살스테이크

버섯듬뿍 닭가슴살스테이크는 130kcal, 단백질16g, 탄수화물9g, 지방3.2g, 나트륨160mg 입니다. 버섯종류는 느타리버섯과 표고버섯이 들어있습니다. 버섯 씹히는 맛이 부드럽고 나름 간이 좀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조리법 (공통)

조리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해동후에 전자레인지에 살짝 뜯거나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서 랩을씌워 40초간(닭가슴살 스테이크는 60초) 데워주세요.

전자레인지가 없으면 끓인물에 봉지째 3분간 담궈주시거나 후라이팬에 기름살짝 둘러서 달궈진 팬 중불에서 약 3분간 노릇하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소세지를 조리하고 샐러드랑 같이 드셔도 좋습니다.


아임닭 택배발송

얼음팩 동봉된 택배포장


드라이아이스랑 얼음팩이 같이와서 받자마자 바로 냉동보관으로 냉동실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한여름에 주문하실때는 택배오는 시간에 맞춰서 바로 받을 수 있게 해두시면 더 좋겠죠! 아임닭 닭가슴살스테이크는 한끼 단백질함유량도 높고 맛도 있어서 랭킹닭컴에서 10팩 종류별로 주문해두었어요. 배송오면 이것도 리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현미밥도 배달왔고, 야채도 오이랑 파프리카, 브로콜리 쟁여두었네요. 저녁에 자기전에 입이 심심할때 손질해둔거 씹어먹으면 넘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파프리카가 이렇게 맛있는 야채였나요! 방울토마토도 많이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생각날때마다 씻어서 먹고 있어요. 시작한지 일주일째 아직 견딜만 한 것 같습니다.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작이네요.  10주 뒤에 변화가 넘 궁금하네요. 다이어트 성공하신 분들 정말 존경스러울 정도에요.


관련 추천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