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 맛집 미스테이크 룸 + 칵테일바

 

이태원에서 생일을 맞이했던 하루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날은 배가 많이 고팠던 하루였어요.

저녁시간으로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가면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가 터지기 전 작년도 생일 때 찍었던 추억들이에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친구들과 이태원 가는 것도 두렵더라고요ㅠㅠ

 

이 날은 친구들이 먼저 도착해서 메뉴를  골라두었답니다.

직접 치즈를 녹여서 위에 뿌려주더라구요.

치즈폭포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거하나보고 사실 이 가게를 선택한거였어요ㅋㅋ

매장은 생각보다 규모가 크진 않았어요.

 

 

인기메뉴였던 단호박파스타는 담백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호박은 별로 안좋아해서...

막 감칠맛나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토마토리조또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개인적으론 자극적인 맛을 좀 더 좋아해서

리조또가 단호박 파스타보다는 입맛에 맞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치즈폭포에서 뿌려진 치즈랍니다.

치즈가 상당히 짭조름하더라고요!

많은 것을 기대했었는지 막 두세번 가고 싶은 정도까진

아니었답니다 ㅋㅋ (매우 솔직ㅋㅋ)

 

이태원에 칵테일바를 갔어요.

처음에는 안쪽 테이블로 안내를 안 해주시더라고요.

직원분께 얘기해서 바 말고 안쪽 테이블로 안내를 해달라고 했어요.

술을 잘 못 마시는 저와 친구들은

맥주와 칵테일 한잔씩을 시켜서

새우 감바스와 나쵸, 어니언 튀김을 시켜 먹었답니다.

감바스는 필리핀에서 빨갛게 먹었던 게 정말 일품이었는데

여행을 다시 가지 않는 이상 맛보기 힘들겠죠 ㅋㅋ

HBD 축하를 열심히 받고 기분이 넘 좋아졌어요♥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 케이크도 선물받았어요.

케이크는 단연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진리죠!

사진을 보니 또 생크림케이크가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이렇게 밥과 술 케이크까지 배불리먹고

다음날 출근을 위해 빠잇!!

ILOVE이태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