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닝레스토랑 압구정 배식당
청담동 핫플레이스 다녀온후기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대구에서 확산되기 전 다녀온 압구정 핫플레이스인 배식당 다녀온 후기 적어볼게요. 이때도 손소독제 챙겨가며 마스크 착용하고 다녀왔었는데요, 요즘은 좀 더 확진자도 많아져서 좀 자제를 해야겠죠. 소문에는 배식당은 이런시국에도 예약을 안하면 자리가 없다고 하네요. 핫플은 핫플인가봐요. 주말 저녁시간에는 좀 더 즐길거리가 많다고 해요.
처음에 입구에 들어가면 장미꽃으로 된 포토존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여자분들끼리 오면 무조건 사진을 찍게 됩니다. 근데 전 여기서는 안찍었네요.
2층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샹들리에가 조명들과 함께 나란히 설치되어 있어요. 파티장에 온 느낌이죠?
영업시간 변동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6시부터 오전10시까지로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네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로 낮영업도 시작한다고 합니다. 2월 21일부터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낮영업으로 11시, 2시 하루 2회 시네마를 운영합니다. 다이닝요리와 영화관람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퓨전영화관이 되겠네요. 멀티플렉스 영화관수준으로 사운드가 빵빵하게 나옵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일 것 같아요!! 별도의 관람요금 없음.
배식당 사전예약은 필수
미리 예약해두면 좋은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어요. 저는 친구생일 기념으로 모임을 했던거라서 전부터 약속을 미리 했기 때문에 예약을 빨리 해놨었어요. 일찍갔더니 무대 앞쪽으로 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예약할 때부터 생일때문에 가는데 좋은자리좀 해달라고 얘기했어요. 참고로 월,화,수 예약 오후 7시30분까지 받고 목, 금,토 예약은 6시 30분까지만 받는다고 합니다. 이후에 오시는 분들은 입장 선착순이구요. 예약시간 이후 20분이 지나면 노쇼로 확인되서 자동취소됩니다.
발렛비는 4시간무료에 5천원이었어요.
처음 딱 들어갔을때는 뭔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전체적으로 다운된 조명, 술마시기 좋은 조명불빛과 분위기 속에 의자가 넘 알록달록 했어요. 고급스러운 모던 라운지바 느낌보다는 캐쥬얼한 분위기였습니다.
파티장 분위기, 데이트장소로도 추천
배식당 갈때 꼭 차려입고 화장도 예쁘게 하고 구두를 신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진을 찍고싶은 곳이거든요. 실제로 여기서 생일파티도 많이 하더라구요. 날씨가 추웠지만 여자분들은 꾸미고오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희테이블 주변에는 남자분들과 단체모임이 좀 많았지만요. 처음에는 좀 밝은조명을 켜는데 저녁10시이후로 무대할 시간이 되면 조명이 어두워지면서 디제잉노래가 시작됩니다. 커플들은 기념일에 케이크와 꽃다발들고 방문해도 여자친구 기분을 업시킬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데이트장소로도 기분좋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층고가 7미터 정도 되는데 샹들리에 크기도 크고 조명도 넘 예뻐서 술마셔서 취해도 얼굴이 예뻐보이는 분위기랄까요.
저녁시간 공연, 신청곡 가능
주말저녁엔 공연이 열리는데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 공연이 정말 볼만하다고 들었는데 아쉽게도 제가 간날은 평일저녁이라 화면에 나오는 무대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신청곡도 따로 받아주고 뮤직비디오도 같이 틀어준답니다.
사운드가 정말 빵빵해서 즐기기 좋구요. 친구들이랑 얘기하다가도 화면에 팝송뮤비로 섹시한장면 나오면 처다보게되더군요. 귀호강 눈호강.
나중에는 화면에 인스타이벤트도 같이 하더라구요. 춤을 따라하면 소정의 상품을 준다는 그런이벤트였어요.
마치 앞에서 노래하는 것 처럼 영상이 계속 틀어져나와요.
1층에서 2층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인테리어가 골드가 많아서 고급스러운 듯 합니다.
퓨전한식점인 배식당에서는 와인 외에도 맥주, 소주 다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해서 뭘골라야 할지 고민이 됬어요.
40가지 메뉴선택
저희가 받은 자리는 바로 이 원탁이에요. 메뉴주문은 4가지 메뉴를 선택했어요. 배식당은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여기는 도대체 정체가 뭐지 싶었어요. 떡볶이부터 스테이크까지 김치찜도 있는 레스토랑이랍니다.
배식당에서 주문한 메뉴 리스트
트러플 육회 (with 우니) 35,000원 ★★★★☆
아라비아따 파스타(토마토소스) 18,000원 ★★★☆☆
만조파스타(크림소스) 18,000원 ★★★☆☆
문어수육보쌈 38,000원 ★★☆☆☆
추천받은 와인 2병
와인은 처음에 한병 먹고 나중에 다른맛으로 추가주문해서 또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두번째 시킨 와인이 좀 더 물리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와인은 직원분이 직접 와인잔에 따라주시면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더라구요. 와인도 직원분께 인기있는 와인으로 물어보고 원하는 취향을 얘기해서 선택했어요.
육회와 문어수육보싼이 먼저 세팅이 됬어요.
요게 여성분들한테는 인기가 많다고 하길래 주문한 와인입니다.
생일으르 축하하면 건배! 일단 배고파서 열심히 파스타로 배를 채우고 육회를 음미하여 먹었어요.
아무래도 공연도하고 얘기도하면서 먹다보니 음식이 식으면 좀 처음에 먹은것보다 맛이 떨어지잖아요. 그래서 문어수육보쌈이 가장 인기가 없었어요. 4명중에 한명이 또 문어를 안먹기도 했구요.
트러플육회는 위에 올라가있는 재료가 핵심인데요, 트러플은 먹어봤어도 우니(성게알)은 처음먹어보는 거였는데 전 입맛이 고급이 아닌지 그냥 평소에 먹는 조합이 더 좋긴 했어요. 비싼재료인데 저는 성게자체를 못먹고 성게알은 배식당와서 처음먹은거라 그냥 맛경험 했습니다. 육회 고기자체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육회위에 트러플, 우니를 올려먹을 수 있어요.
먹은 음식중에는 육회가 가장 괜찮았습니다.
토마토파스타는 기본으로 먹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토마토소스가 맛이 강해서 좀 입안에서 향이 남아있는 것 때문에 오일을 먹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둘중 고르자면 크림파스타가 좀더 맛있었습니다.
식기도 골드 수저포크도 골드, 조명도 골드인 배식당
수다떨며 먹다보니 이렇게 점점 음식이 비워져가네요.
생일케이크는 의자위에 올려놨는데 실수로 떨어트려서 바닥에 굴러 이렇게 모양이 눌리고말았어요. 메뉴중에 딸기와 생크림이 후식에 있어서 시켜서 다시 케이크모양을 잡아볼까 생각했지만 음식을 다 먹고나니 배가불러서 그냥 있는걸로 먹자고 했죠^^
의자위에 물건 올려주실때는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먹던 음식을 정리하고 케이크로 후식을 하면서 술이 다떨어져서 와인한병을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탄산도 없고 맛이 깔끔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안맞는 와인은 잘 못마시는데 요건 맘에들었답니다.
생일기념 사진도 찍었어요. 직원분께 요청하면 단체사진도 찍어주시는데 맘에안들어서 못쓰겠어요.
배식당 인기포토존 여자화장실
배식당은 이 포토존이 꽤 유명한데요, 화장실을 가보면 여기가 화장실이 맞나.. 상당히 예뻐요. 칸마다 세면대가 다 있고 샹들리에까지 있어서 막 찍어도 갤러리에 온 느낌이에요. 자세히보면 화장실안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이렇게 배식당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주말에 하는 공연을 보지못한게 가장 아쉬웠는데, 다음에 갈때는 꼭 바이올린, 섹소폰 등 악기를 연주하는 날 와인먹으며 공연을 보고싶네요. 연주하시는 분들이 객석옆으로 오셔서 막 연주 바로앞에서 해주시고 서비스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배식당후기를 마칩니다.
'HJ이야기 > 행복한먹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짜왕 건면 : 촉촉하고 맛있게 끓이기 (7) | 2020.04.10 |
---|---|
초간단 고추장찌개 쉽게 끓이는법 (8) | 2020.03.27 |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 보바크림 매력에 빠지다. (24) | 2020.03.09 |
남양주 진미오리구이 야외에서 먹는 꿀맛집 (13) | 2020.03.07 |
건대입구 베트남쌀국수맛집 퍼틴 : 현지느낌 그대로 (29) | 2020.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