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직구 : 면역력 높이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건강을 책임져줄 건강식품 종합비타민제를 소개하겠습니다. 

작년부터 몸이 금방 피곤해지고 면역력도 안좋은지 감기도 잘걸리고 하길래 이제는 건강식품에 관심을 갖고 아이허브 직구를 통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기침 조금만해도 밖에서 눈치가 보여서 제대로 안챙기면 오해받기 딱 좋잖아요. 

종합비타민이 필요한 분들

  • 간편하게 영양소 섭취를 원하는 분
  • 체력이 떨어진다고 체감하는 분
  • 쉽게 지치고 몸에 기운이 없는 분

아이허브 직구로

아이허브는 미국직구 사이트로 유명하죠!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우리나라에서 판매가 좋아서 한국말번역기로 영양정보나 구매후기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이면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할인코드까지 받으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고 페이코 어플을 통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6천원 할인혜택을 추가로 또 받을 수 있어요! 그리하여 저는 2만원대에 5가지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꿀팁공유 조금만기다려주세요. 이건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 한번 더 안내를 하겠습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직구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을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영양소섭취를 한방에 끝낼 수 있고 또 인지도가 높아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네이쳐스웨이 스테디셀러 

아이허브 택배박스


아이허브에서 예쁘게 포장해서 택배가 도착했어요. 직구다 보니까 바로 오지는 않고 몇일 기다려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건강식품 약으로 3가지(마그네슘, 오메가3, 종합비타민)를 구매했고, 4만원 이상을 구매해야 6천원 최대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금액 채우느라고 집에 필요한 소금과 후추를 같이 구입했어요. 요즘은 한국에도 보급이 잘되어 직구가 아니어도 구매하기 상당히 쉽습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여성용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하루1일 권장 영양소가 종합적으로 들어있는 종합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타민제 종류로는 남성용, 여성용, 중년여성, 중년남성 으로 구분이 되어있으니 성분확인 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비타민3종 구입오메가3, 종합비타민, 마그네슘구입


하루 1알이면 충분!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60정으로 구매했구요. 2달치 양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락토핏 유산균을 먹고 식후에 종합비타민을 1정 섭취하고 있습니다. 식전 식후 상관없긴한데 위장쪽이 약해서 부담을 줄 것 같아서 저는 식후에 복용하고 있어요.

21가지 비타민을 한번에 먹을 수 있고 미네랄 21종, 54가지 보조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제입니다. 채소나 과일을 좋아하긴 하지만 확실히 혼자 자취시작하면서 먹는게 부실하다보니 약으로 채워줘야 유지가 되겠더라구요. 종합비타민제는 바로 몸에서 반응이 일어나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복용하다 보면 시간이 지났을때 체력증가를 느낄 수 있어요.


얼라이브비타민 여성용


비타민 겉박스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여성용



1정에 들어있는 영양소들

비타민A, C, D, E, B1, B2, B6, B12, K,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마그네슘, 구리, 요오드, 철, 망간, 셀레늄, 엽산, 아연, 칼슘, 크롬, 올리브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약챙겨먹기 상당히 귀찮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여러가지 약을 한번에 복용하고 싶어서 종합비타민제를 샀고, 더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면 추가로 영양제를 보충하셔도 됩니다.



영양표를 보시면 마그네슘과 칼슘함량이 좀 부족하다고 떠서 저는 마그네슘은 별도로 구매하였어요. 

추가로 구매하실때는 꼭 영양성분표를 확인하셔서 보충하셔야 합니다. 약마다 과하게 복용하면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어요.


영양소 함유량


하루에 섭취해야할 필수 영양소를 다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생각이 드네요. 눈건강, 피부건강, 뼈, 에너지 등등 우리몸은 조금만 부족하면 이상이 생기죠. 젊을때나 에너지가 넘치니 괜찮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몸챙겨야 된다는 말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하루에 1정 복용중


1정 사이즈는 보시다시피 작지 않습니다. 물 한모금 크게 머금고 꿀꺽 삼켜야해요. 알약 잘 못삼키시는 분들은 쪼개서 나눠드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큰 알약은 목넘김이 별로라서 안좋아하지만 영양소를 채우기위해서는 제가 적응해야겠죠. 핵심성분이 모두 들어있는 종합비타민이라서 면역력을 높여줄 친구라고 믿고 매일 복용중이에요. 약냄새도 좀 따지는 편인데 곡물향 같은 향입니다. 건강한 냄새에요.


복용후기

건강에 신경쓰려면 약 복용도 중요하지만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은 필수잖아요. 약 복용 후에는 일찍 취침하는 습관을 기르고 있구요, 일어날때 좀 더 개운하게 일어나지네요. 하루일과를 마치고 느껴지는 체력도 좀 증가하고 있구요. 저는 약빨이 잘 받는 편인 것 같습니다. 

안맞는 분들은 또 다른 부작용이 오기도 하더라구요.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복용하는 알약 크기

섭취하고 있는 영양제가 있으시다면 성분표와 영양소가 몸에서 해주는 효과를 살펴보시고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구입하시면 됩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멀티 비타민, 60정, 1개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우먼 울트라 포텐시 멀티-비타민 타블렛, 60개입, 1개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맨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60개입, 1개세노비스 Advanced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100정, 1개종근당 데일리베스트 종합비타민 12개월분(6개월x2병), 1세트캐나다 에버그린 로얄 종합 비타민 미네랄 180정 6개월분, 1450mg, 1박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관련 추천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