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케어 변기세정볼로 화장실변기 위생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유니케어 변기세정볼을 소개해볼게요. 고맙게도 이사했다고 하니 집들이 선물로 보내주었어요. 처음 자취하면서 화장실 청소가 가장 걱정됐었어요. 변기며 배수구며 청소를 직접 해본적이 없었거든요. 변기세정제도 자취용품으로 있어야 청소가 편하더라구요. 원래 기존에 쓰고 있던 알맹이 변기세정제가 있긴한데 혼자 사용하는데도 한달정도 되면 다시 물이 투명하게 변하더라구요. 물에 녹는것도 변기물을 잘 안쓴날은 엄청 시퍼렇고 자주쓰면 연한하늘색으로 되고 얼마나 자주쓰냐에 따라 세정제가 녹는 양이 그때그때 다르죠.


친구도 자취하고 있는 중인데 본인이 써보니 괜찮다고 재구매를 하면서 제꺼도 같이 보내주었어요. 한번 사면 엄청 오래쓴다고 정말 좋다고 추천하더라구요. 기대하고 택배를 기다렸는데 딱 도착을 했습니다.


유니케어 변기세정제세트

유니케어 변기세정볼 세트구성

저는 그냥 알맹이 던져놓는걸로 사용하고 있어서 박으로 똑같이 오는 줄 알았는데 뭐가 요란하게 왔더라구요. 저 커다란 거치대는 무엇이며.. 뚜껑 이게뭐지 했어요. 사용설명서를 보니 리필세정볼도 4개, 세정볼 용액공급기, 거치대 이렇게가 세트구성입니다.


제품구성 설명서


세정볼공급기와 거치대


세정효과, 살균효과, 탈취효과

 화장실에서는 변기가 지저분하면 전체가 다 지저분해 보이잖아요. 저희집은 신축이라서 아직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수시로 청소를 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강력한 세정효과가 있다고 씌여있는데 워낙 깨끗한 상태에서 쓰다보니 비포에프터가 확실하게 보이진 않아요. 변기솔도 사서 닦아주고 있고 세정제도 같이 써주니 냄새도 잡아주고 확실히 화장실 관리가 잘 되더라구요. 


세정볼을 올렸을 때


세정볼을 올려두고 시뮬레이션을 해보았어요. 


변기세정볼 넣을때 주의할점


가장 좋은 장점, 정량공급!!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점은 1회에 정량이 공급이 된다는거에요. 공급기에서 물압력으로 일정한 양만 방출하기 때문에 하나를 넣으면 3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취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오래가는 세정제가 최고잖아요! 가성비 최고인 듯 합니다. 한달에 한번씩 갈아주다가 이제는 유니케어를 넣었으니 한동안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어요. 


손닿지 않는 배관관리

세정제를 쓰면 물때도 안생기고 물이 내려가면서 배관까지 구석구석 세정이 되기때문에 화장실청소가 익숙하지 않은 자취하는 분들께는 꼭 필수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첫 독립이라 화장실 청소도 이사와서 처음해본 1인으로써 변기 관리는 이렇게 하는거였구나 하고 처음 알았습니다. 



상세 사용설명서


유니케어 변기세정볼 사용방법

리필용 뚜껑을 열어주고 공급기를 껴주면서 교체를 해줘야하는데요, 잘못하면 쏟아지니 꼭 평평한 바닥에서 교체해주세요. 공급기도 윗부분을 돌리면 힘주다가 깨질 수 있다고 주의사항이 잘 보이게 써있어요. 


변기에 넣기전 한세트

세정제 뚜껑교체


파란 세정용액이 보이네요. 이것도 돌려끼우고 밖에서 뒤집으면 액이 떨어질 수 있다고 주의사항이 씌여있어요. 옷에 닿지않게 조심해서 변기로 데려갔어요. 변기뚜껑을 열었더니 기존에 담가두었던 세정제 이물질이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 거치대를 가장 모서리에 배치하고 교제한 리필 세정볼을 뒤집어서 퐁당 넣어주면 됩니다. 손에 물 안닿고 싶어서 바로 넣고 빠지는 모습이네요.

0



변기뒤에 거치대 입수


세정제 넣기 직전모습


지금 사용한지 일주일째인데요, 정량이 나오니 확실히 변기물색이 일정하게 바뀌네요. 궁금한건 이렇게 넣어주고 나중에 다쓰고 뺄때는 저 물속에 손을 넣어서 세정볼을 빼주어야 하는건데 그게 좀 단점이라면 단점이고 귀찮을 듯 하지만 한달에 한번씩 갈아주는 것보다는 편할 것 같습니다.

선물로 온 4개를 다 쓰려면 1년은 충분히 쓰겠네요. 화장실청소 자신없으신 분들은 자취하시면서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럼 이만 유니케어 변기세정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케어 볼 변기세정제 이벤트세트 1, 1500ml, 1박스유니케어 변기세정제, 1set유니케어 볼 변기세정제 풀세트, 1000ml, 1박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자취용품 추천아이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