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아령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하면서 사용 할 수 있는 자취생 운동기구를 써봅니다.

원래 이사오기전에는 집근처에 필라테스 학원을 1년넘게 다니고 있었어요. 올해 2월부터는 수영을 배워보고 싶어서 재등록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코로나 확산이 터지면서 일단은 지금은 가만히있는게 건강한거라고 생각이 들어서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빨리 배워서 놀러가고싶은데 말이죠.


헬스장도, 수영장도, 필라테스도 다닐 수 없는 지금 할 수 있는건 집에서 가볍게 스트레칭 하는것 뿐인데요, 집에는 아직 요가매트도 집에 없는 상태에요.

그 모습이 안타까웠는지 남자친구가 깜짝 선물을 보내주었어요. 몸이 찌뿌둥 하다고 했더니 그 말을 듣고 말없이 주문을 했더라구요! 오늘 드디어 배송이 왔습니다.



택배도착


홈트레이닝은 따로 해본적은 없었는데 하던걸 안하니 몸이 뻣뻣해지는게 느껴져서 안되겠더라구요. 박스가 귀엽게 왔길래 바로 뜯어보았어요. 


아디다스아령 택배언박싱


자취생 홈트 아령운동


편한 그립감

검정색 아령이 한세트 들어있네요.

비닐을 조심스럽게 벗겼죠. 1kg짜리 2개가 왔네요. 아디다스 브랜드로고가 가운데 예쁘게 박혀있어요. 일반 아령이랑 다르게 손바닥에 느껴지는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아디다스아령 1키로


땀에 미끄러지지않는 네오프렌소재

운동하다보면 땀나서 손에서 미끄러울 수 있는데 소재를 네오프렌을 써서 불편함이 없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저는 손에 땀이나는 편이라서 운동기구 잡을때도 신경쓰이고 했는데 땀날때까지 운동한번 해봐야겠네요. 남자친구가 이런 섬세한 부분도 생각해서 주문해준 것 같아요. (감사)



아디다스아령 그립감


아디다스 로고를 기준으로 바닥이 살짝 각져있어서 세워두면 되겠더라구요. 본집에는 저희 어무니가 사용하시는 핫핑크 아령이 있는데 요건 세련된 검정색 아령이라서 맘에 들었어요. 간지아이템!


한창 운동 열심히 할때는 3kg 짜리로 양쪽에 들고 팔운동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운동을 잘 안하다보니 다시 무게적은걸로 반복적인 운동을 해줘야겠습니다. 운동매트있으면 폼롤러에서 스트레칭 같이해도 정말 좋던데 같이 구입해서 홈트운동을 하려고요.


아디다스아령1


[본사직영]이화에스엠피 아디다스 NEW 네오프렌 아령세트 모음[본사직영]아디다스 케틀벨 모음[아디다스] 뉴 네오프렌 아령 4KG x 2, 상세 설명 참조아디다스 뉴 웨이트 덤벨15KG아디다스 푸쉬업 바 Adidas Push-up Bar아디다스 AB트레이닝 매트, 그레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요즘은 운동어플도 정말 좋은게 많이 나왔더라구요. 여자분들은 아기 낳고도 홈트 많이 하시잖아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동영상도 앱에서 확인 할 수 있고, 마치 트레이너가 옆에 있는 것처럼 카운터도 세어주고 합니다. 아령들고 스쿼트도 열심히해서 애플힙도 만들고 탄력있는 몸 다시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다시 운동에 재미붙일 수 있길!!

댓글
댓글쓰기 폼